매출 1.8조
| 구분 | F&F홀딩스 | F&F | |
| 매출 | 1조 8,168억 원 | 1조 8,089억 원 | |
| 영업이익 | 4,862억 원 | 5,249억 원 | |
| 당기순이익 | 4,176억 원 | 4,427억 원 | |
| 총자산 | 3조 5,951억 원 | 1조 5,792억 원 | 
GLOBAL F&F
| MLB 글로벌 진출 | |
| - 중화권 : 중국본토, 홍콩, 마카오, 대만 진출 | |
| - 동남아 : 태국, 베트남, 싱가포르, 말레이시아, 캄보디아 진출 | |
| 글로벌 브랜드 인수를 통한 확장 | |
| - Sergio Tacchini : 2023년 4월 론칭 | |
| - SUPRA : 2022년 2월 론칭 | |
| - TaylorMade : 2021년도 전략적투자자(SI) 참여 | 
F&F ESG Fundamental
| - ESG 비전 및 전략 수립 | |
| - ESG위원회 설립(2022) | |
| - ESG 협의체 및 분과위원회 설립(2023) | |
| -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(2022/2023) | |
| - UN Global Compact 가입(2022) | 
F&F ESG Policy
| Environment | |
| - 환경경영 정책 | |
| - 생물다양성 보존선언 | |
| - 산림 벌채 금지 선언 | |
| Social | |
| - 인권정책 | |
| - 안전보건정책 | |
| - 윤리적 광고 및 마케팅 정책 | |
| - 성희롱 및 직장내 괴롭힘 금지 정책 | |
| - 개인정보보호 정책 | |
| Governance | |
| - 이사회 다양성 기준 | |
| - 임직원 윤리강령 | |
| - 협력사 행동규범 | |
| - 조세정책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