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pic | No | Disclosure | 보고페이지 |
GRI 2 : General Disclosures 2021 | |||
조직 및 보고 관행 | 2-1 | 조직 세부정보 | 7 |
2-2 | 지속가능보고서 내 포함된 대상 기업 | 2 | |
2-3 | 보고 기간, 보고 빈도, 보고 담당자 | 2 | |
2-4 | 이전 보고서에 기록된 정보 수정 영향 및 수정 보고 이유 | 36 | |
2-5 | 외부 검증 | 73 | |
활동 및 임직원 | 2-6 | 사업영역, value chain, 기타 비즈니스 관계 | 데이터 수집 어려움으로 차기연도 공시 예정 |
2-7 | 직원 (임직원, 근로자) | 40 | |
2-8 | 직접 고용되지 않은 직원 | 40 | |
거버넌스 | 2-9 | 거버넌스 구조/구성 | 56-60 |
2-10 | 최고의사결정기구 임명 및 선정 | 56-60 | |
2-11 | 최고의사결정기구 결정권자 | 56-57 | |
2-12 | 중대한 영향 관리 관련 최고의사결정기구의 역할 | 56-59 | |
2-13 | 중대한 영향 관리 책임의 위임 | 57, 19 | |
2-14 | 지속가능성 보고에서 최고 거버넌스 기구의 역할 | 57, 19 | |
2-15 | 이해상충 | 56 | |
2-16 | 중대한 영향 관련 커뮤니케이션 | 57 | |
2-17 | 최고의사결정기구의 역량/지식 | 59 | |
2-18 | 최고의사결정기구의 성과평가 | 59 | |
2-19 | 보수정책 | 59, 사업보고서 271 | |
2-20 | 보수결정 과정 | 사업보고서 271-272 | |
2-21 | 연간 총 보상 비율 | 42 | |
전략, 정책 및 실행 | 2-22 | 최고의사결정권자 성명서 | 5 |
2-23 | 정책 방침 | 35, 38, 44, 46, 48, 55, 56, 61, 63 | |
2-24 | 정책 방침의 포함 | 49, 55, 61 | |
2-25 | 부정적 영향 해결/완화 프로세스 | 46, 47 | |
2-26 | 조언 및 우려사항 제기 메커니즘 | 46, 47 | |
2-27 | 법률/규정 준수 | 39, 45, 49, 55, 62 | |
2-28 | 가입 협회 | 54, 69 | |
이해관계자 참여 | 2-29 | 이해관계자 참여 및 소통 | 16 |
2-30 | 단체 협약 | 40 | |
중대성 이슈 공개 | 3-1 | 중요주제 결정 프로세스 | 19 |
3-2 | 중요주제 목록 | 20 | |
3-3 | 중요주제 관리방식 | 19 | |
Topic Standard | |||
GRI 205: 반부패 | 205-2 | 반부패 정책과 방침에 대한 의사소통, 교육 | 61 |
205-3 | 확인된 부패 사례와 이에 대한 조치 | 62 | |
GRI 206: 경쟁저해행위 | 206-1 | 경쟁저해행위, 독과점 등 불공정한 거래행위에 대한 법적 조치의 수와 그 결과 | 62 |
GRI 303: 용수 | 303-3 | 용수 취수 | 37 |
303-5 | 용수 사용 | 37 | |
GRI 305: 배출 | 305-1 | 직접 온실가스 (GHG) 직접배출 (Scope 1) | 36 |
305-2 | 간접 온실가스 (GHG) 간접배출 (Scope 2) | 36 | |
GRI 306: 폐기물 | 306-3 | 폐기물 발생량 | 37 |
GRI 405: 다양성 및 기회균등 | 405-1 | 거버넌스 기구 및 근로자의 다양성 | 40 |
GRI 418: 고객정보보호 | 418-1 | 고객 개인 정보 침해 및 고객 데이터 손실에 대한 입증된 불만 사항 | 55 |
* 보고페이지는 지속가능경영보고서의 PDF버전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