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&F그룹은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의 요구와 기대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부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 기업이 사회와 환경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과 함께 긍정적인 영향을 파악하고, 이를 이해관계자들과 소통하며 함께 해결해 나가고 있습니다. 앞으로도 F&F그룹은 고객가치 창출, 지역사회 성장, 협력사와의 동반성장 등 이해관계자 가치창출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 더불어 이해관계자들과의 소통과 협력을 강화하여 사회적, 환경적 책임을 수행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어 나가겠습니다.

이해관계자 소통 채널
F&F그룹은 고객, 임직원, 주주 및 투자자, 파트너사, 지역사회 등 주요 이해관계자들에게 맞춘 다양한 소통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 경제, 환경, 사회 전반에 걸친 다양한 이슈들을 논의하며 끊임없이 공감대를 형성하고, 협력관계를 공고히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 각 소통 채널을 통해 취합된 의견들은 각 담당 조직의 관리하에 꼼꼼하게 경영 활동에 반영되고 있습니다. 고객 만족도 조사를 월 1회 추진하며 이사회는 F&F홀딩스 연 7회, F&F 연 17회 운영하고 있습니다. 또한 협력사와의 정기적 소통을 위해 연 1회 이상 협력사 설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 빠르고 신속한 소통을 위해 위해 그 밖의 이해관계자 채널은 상시 운영체계를 도입하고 있습니다. F&F그룹은 앞으로도 이해관계자들의 관심과 우려에 늘 귀 기울이며 편리하고 실효성 있는 소통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습니다.

이해관계자 가치배분

구분
2022

주주 및 투자자

(배당금 총 지급액)

F&F홀딩스
136억 74백만 원
F&F
610억 28백만 원
직원급여F&F홀딩스
25억 95백만 원
F&F
421억 72백만 원

지역사회

(기부금)

F&F홀딩스
10억 39백만 원
F&F
29백만 원

정부

(법인세/연결기준)

F&F홀딩스
1629억 49백만 원
F&F
1625억 29백만 원